과천동주민센터, ‘행복한 밥상’ 후원 업체에 감사 현판 달아주기 행사 진행

최훈정  []  2020년 02월 10일

내용
○ 6일, 관내 음식점에 ‘나눔실천가게’ 현판 달아주기 행사 진행


과천시 과천동주민센터는 지난 6일, 2019년 한 해 동안 ‘행복한 밥상’ 행사에 참여해 식사를 후원해준 관내 음식점 4곳에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 현판을 달아주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행복한 밥상 행사는 과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나눔 행사의 하나로, 지역 음식점에서 홀로 사시는 어르신께 한 끼 식사를 후원하는 것이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행사에 함께 참여해 어르신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생활에 불편 사항은 없는지 확인한다.
지난해 행복한 밥상 행사에는 내고향 가마솥(이준호 대표, 과천시 광창로 33), 노걸대가마삼겹감자탕 과천점(이상호 대표, 과천동 451-1), 청계산 화로구이(조성천 대표, 경마공원대로 118), 선바위 가마솥 추어매운탕(신성수 대표, 뒷골2로 5) 등 음식점 4곳에서 후원을 했으며, 어르신 총 195명이 참석했다.
이날 현판을 전달받은 한 음식점 대표는 “작은 도움을 드렸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 현판까지 달아주시니 정말 뿌듯하다. 올해도 계속 나눔을 이어나가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문의 : 과천동(02-2150-3508)
첨부파일 바로보기 과천동주민센터, ‘행복한 밥상’ 후원 업체에 감사 현판 달아주기 행사 진행 (1).jpg
목록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과천시청 기획감사실에서 제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전체메뉴 보기

닫기